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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학사] 2019-1학기 수강취소 신청 안내

물리치료학과 2019-03-14 13:10 915

< 2019-1학기 수강취소 신청 안내 >

  1. 1. 수강취소 제도

 - 최종수강정정기간 종료 후에도 교육지원처에서 지정한 기간동안 수강신청을 취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학업 부진을 예방하는 제도

  1. 2. 수강취소 신청 절차 및 일정
 
대상내용일자 
학생

1) 수강취소 신청원 작성 후 담당교수 확인(서명)을 받고

2) 물리치료학과 사무실(의생명관 112호)로 수강취소 신청원 제출

~ 3/20(수) 17시까지
물리치료학과 시스템에 등록한 후 학사지원팀으로 제출 ~ 3/21(목)
학사지원팀 수강취소 신청원 접수여부 확인 후 수강취소 처리 ~ 3/22(금)
학생 수강취소 처리 내역 확인 3/26(화) ~

3. 유의사항

 - 학기당 최대 2과목까지 취소 가능

 - 수강취소 후 총 수강신청 학점이 15학점 이상 되어야 함(단, 7학기 이상 이수한 자는 취소 후 수강과목이 1과목 이상 되어야 함)

 - SDU 교과목은 수강취소 제외

 - 담당교수가 없는 교과목은 담당교수 확인(서명)을 생략하고 물리치료학과 사무실(의생명관 112호)로 제출

 

  1. 4. 참고사항

 - 9학기 이상 등록자는 수강취소 대상자에서 제외

 - 수강취소 이후 강좌의 수강생수가 해당 강좌의 개설기준에 미달할 경우 수강취소 신청을 승인하지 않음

 - 수강취소 이후의 학점을 기준으로 학점이월 실시

 - 수강취소 완료 여부는 수강신청확인서를 출력하여 반드시 확인 바람

 - 수강취소 전 성적우수장학금 기본자격을 반드시 확인 바람